본문 바로가기
뷰티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하이드로 수딩크림/ 지루성 피부염 수분 개선

by 새라밍 2023. 1. 10.
반응형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하이드로 수딩크림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하이드로 수딩크림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하이드로 수딩크림 리뷰 

 

안녕하세요 새라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바로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하이드로 수딩크림입니다.

사실 제가 이 제품을 쓰게 된 이유는 바로 지루성 피부염입니다.

28살이 되고 나서 일을 하는 도중에 갑자기 피부가 너무 간지럽고 볼이 빨갛게 되고, 얼굴에 여드름 같이 나지만 사실상 짤 수가 없고, 머리도 너무 간지럽고 해서~ 병원에 갔더니 지루성 피부염이라는 판정과 함께 알레르기도 같이 있다는 판정을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병원에서 대부분 스테로이제 크림이랑 스테로이제 약 등을 처방해 주더라고요.

먹고 바를 때는 괜찮은데, 며칠 지나고 나서 또 심해지고, 또 심해지고, 반복으로 약을 먹다 보니깐 피부가 점점 거북이 등딱지 마냥 거칠어지고, 그리고 조금이라도 피곤하면 피부가 울긋불긋하게 나고, 심하면 엄청 퍼지더라고요.

 

스테로이제의 부작용인가 싶기도 하고, 그래서 다른 피부과로 이동했더니 이 화장품을 추천하더라고요.

이 제품 에스트라 크림을 먼저 발랐는데, 다른 화장품들은 바르면 따가운데, 전혀 그런 게 없더라고요.

제로이드 크림은 바르면 순하고 좋은데, 가끔 건조함이 느껴지는데, 이 제품 라인들은 그런 건 전혀 느낄 수가 없더라고요..

 

 

 

 

 

 

 

이번에 사실 구매한 이 제품은 수분감이 너무 적은 저에게 딱 인 것 같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수분과 보습은 다른 거 아시죠? 보습은 수분이 날아가는 현상을 막아주는 것뿐이고, 수분은 말 그대로 얼굴에 건조함을 직접 넣어주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아무튼 그래서 항상 검색해보면 수분크림 따로 있고, 보습 크림 따로 있잖아요.

 

수분크림만 발라서는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막아주지 못해서 따로 보습크림도 발라주기도 하는데요~이 제품은 말 그대로 수분크림입니다. 용량은 60ml이고, 올리브영에서 구매했고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하이드로 수딩크림 뒷면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하이드로 수딩크림 뒷면

 

뒷면에 보시면 개봉 후에 12개월 간만 쓰고~ 말 그래도 피부에 건조함과 당김을 개선해주는 제품입니다.

성분으로는,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금액은 3만 원대로 올리브영 사이트에서 구매했습니다. 

 

바르자마자 불편함은 전혀 없고요~ 순하고 피부에 잘 맞았어요~ 바르고 나서는 좀 오래 시간 지나고 나서 건조하다 싶으면 보습크림을 발라주시거나 다시 덧발라주세요~~~~~ 특히 겨울에는 수딩크림을 수시로 발라줘야 건조함이 그나마 덜 느껴져요~~~

 

지루성 피부염 혹은 피부가 엄청 민감하신 분들은 이 제품 써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